본문 바로가기
TOTAL/자동차 정보

브랜드 별 대장급 패딩을 알아보자

by 플로라이드 2016. 9.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리왕 뚱이입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 드리고자 하는 포스팅 내용은 브랜드별 대장급 패딩들을 소개해드리고자 하는데요

일반적인 패딩 브랜드로는 한때 중,고등학생 국민 교복 노스페이스 와 아이더,  네파,  코오롱, K2브랜드 대장급 패딩을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대장급 패딩이라 하면 가격이 비싸고 거부감이 들지만 누구라면 한번쯤 은 가지고 싶다 라는 소유욕이 있을정도이죠

대장급 패딩에 기준은 각 브랜드에서 출시 할 때 우모량이 400G 이상인 패딩을 대장급 패딩이라고 지칭하는거 같습니다.



 첫번째로 소개드릴 대장급패딩은 노스페이스 히말라야 입니다.


위에 외국 모델이 착용한 사진을 보시면 몸 전채를 감싸고 있어주기 때문에 매우 높은 체온 보존이 가능해 보입니다. 노스페이스에서 출시한 패딩중에 가장 우모량이 많은 모델이니 그만큼 가장 따듯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기준으로 50만원 초반에 가격대를 보여줍니다 출시가격은 100만원에 가까운 80~90만원대 인거비해 온라인 판매는 가격이 조금은 저렴해 보인다는 착각까지 들게하내요.


개인적으로 노스페이스 히말라야 패딩이 디자인 자체는 이쁘게 나왔는데 우모량이 많다 보니 곰처럼 보일 만큼 패딩이 부 해보입니다.


두번째로 소개드릴 패딩은 네파에 그린란드 패딩입니다.



노스페이스가 국내 시장에서 인기를 엄청 누리고 있을 때 후발주자로 들어온게 네파 그린란드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노스페이스 히말라야에 디자인과 매우 유사한듯한 모습이 보입니다. 


상대적으로 그린란드 제품은 노스페이스 제품보다 보통 평균 20프로정도로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그리고 현재는 단종이 되었는지 아니면 재고가 없는지는 모르겠지만 네이버 쇼핑에 가격정보가 전혀 나오지 않는 상태입니다.


세번째로 소개시켜드릴 패딩은 코오롱 안타티카, 테라노바입니다.



코오롱에 1대장 제품군으로 가격이 가장 비싼걸로 알고있는데요 남자 제품 기준으로 30만원 후반대로 보여집니다.


코오롱 안타티카에 디자인은 외국 브랜드인 캐나다구스에 디자인과 매우 유사한 모습을 보여집니다.

그리고 일반적인 대장급 패딩처럼 덩치가 커보이는 디자인이 아니라 야상형식으로 캐나다구스 디자인과 비슷하여서 캐주얼을 입을때 함께 입으셔도 무방할만큼 괜찮은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코오롱에 두번째 대장급 제품인 테라노바인데요 테라노바에 경우 디자인이 노스페이스 히말라야처럼 덩치가 커보이지만 확실히 따듯해 보일만큼 믿음직스러운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가격적인 부분이나 우모량으로 보나 대장급 패딩으로는 충족하지만 안타티카를 밀어주기 위함이였을까요?

디테일적인 부분이 매우 떨어진다는 평이 대체로 많은 편입니다.

가격은 네이버쇼핑 기준으로 30만원대로 보여집니다.


네번째로 소개시켜드릴 브랜드는 아이더캄피로 입니다.






아이더 브랜드는 광고 모델로 국민 첫사랑인 수지를 여자친구로 둔 이민호씨 입니다.

한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가지고 중국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누리는 중이라고 할만큼 한류스타이죠


아이더 캄피로에 경우 원색에 디자인과 두가지 컬러로 된 디자인이 있는데요 우모량은 500g이 넘을정도로 패딩에 빈부분이 없을만큼 거위털을 넣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 착샷을 보면 많은 우모량 덕분에 히말라야나 그린란드 제품보다도 더 덩치가 커보이는 효과를 볼수있습니다.


네이버쇼핑 기준으로 40만원대에 가격을 보여집니다.


다섯번째로 소개드릴 브랜드는 K2에 코볼트입니다.



배우 현빈을 광고모델로 둔 K2 브랜드는 등산전문 브랜드라 어른들이 매우 사랑하는 브랜드입니다.

K2 대장급 패딩인 코볼트도 우모량이 400g넘어서 빵빵한 제품입니다. 

광고사진을 보시면 착샷이 매우 핏해보이는듯한 착용감으로 보여집니다.

가격은 40만원으로 여 타 브랜드 대장급 패딩과 비슷한 가격으로 보여집니다.



지금까지 브랜드 별 대장급 패딩을 알아보았는데요 대장급 패딩들에 기준은 대부분 노스페이스 히말라야를 기준으로 디자인이 된거 같은듯한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리고 옷을 입으실때 핏을 중요시 하시는 분들에게는 호불호가 갈릴 디자인입니다.


가격은 모두 30만원 이상 비싸게 되면 70만원까지 나갈 만큼 일반적으로 1년에 여러 벌 사서 입기에는 부담이 되는 금액 인거 같습니다.

하지만 벌써 가을이 오고 두달 정도면 찬바람이 쌩쌩 부는 겨울이 올 텐대 그전에 역 시즌 이라고 하죠 겨울이 아닌 여름에 패딩을 싸게 판매하는데 미리 겨울 준비를 해두시면 참 좋으거 같내요.


이상으로 브랜드 별 대장급 패딩을 알아보자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