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후기

아이패드 프로4세대 11 케이안 스마트폴리오 케이스 후기/케이스 추천

by 플로라이드 2020. 12. 3.
반응형

 

이번에 아이패드 프로2세대 10.5을 판매하고 프로4세대 11로 넘어가게 된 주인장 입니다. ㅎㅎ

2세대와 4세대의 차이는 터치아이디가 빠지고 페이스 아이디로 넘어가게된 태블릿

 

그리고 애플펜슬 1세대에서 2세대로 넘어가게된 태블릿등이 있습니다.

 

특히나 A10x 대비 2배이상 줗아진 A12z 프로세서와 램6기가등으로 대폭 업그레이되었죠 성능이

그리고 터치아이디가 빠지면서 전면 디자인또한 엄청 매끔해졌구요

 

단점은 아이폰6때 밴딩게이트에 주력 원인이던 알로이 6천 재질을 사용하여서 100만원 넘는 태블릿이 휘는 단점이....

 

 

 

제가 받아본 제품입니다. 꽤 박스가 그럴듯하게 되어있습니다. 케이스도 겉보기에는 튼튼해보이고

애플 정품 스마트폴리오 케이스에 버금가는거라 생각되어 구매하게 된 케이안 스마트폴리오 케이스 입니다.

 

태블릿 안쪽에 닿는 부분은 고급차에 쓰이는 알칸타라 소재 비슷한 재질로 마감되어서 부드럽습니다.

외부는 인조가죽?으로 마감된듯하여서 오염에 강할것으로 생각됩니다.

 

 

제 귀여운 아이패드 프로4세대 11인치에 씌운 모습입니다.

카메라 인덕션 부분도 큰 갭 없이 딱 맞게 잘 보호해주는 모습이며 카메라 보다 더 두껍게 세팅되어 있어서

떨어지더라도 카메라는 파손이 안될거 같습니다.

 

일단 스마트폴리오 케이스는 실리콘 케이스나 하드케이스등 다른 케이스들과는 다르게 아이패드 후면에 자석으로 부착되는 방식입니다.

그렇다보니 케이스 커버만 잡고 들다가 혹시 분리되어서 내 소중한 아이패드가 떨어지면 안되겠죠?

 

그래서 제가 직접 잡고 들어봤지만 타 케이스들은 자력이 약해서 떨어진다는 후기를 봤는데

제가 구매한 제품은 전혀 그런게 없었습니다....

 

제가 케이안 제품 세번째 구매인데 매번 구매때마다 항상 만족도가 높은거 같네요...

 

 

이렇게 전면 커버를 말아서 태블릿 거치가 가능하게 됩니다.

저는 차콜그레이 색상을 구매하였지만 여유만 된다면 다른 색상도 구매해두고 싶네요

 

제 태블릿이 스페이스 그레이인데 어떤색이 어울릴까요...?

 

 

지금부터는 케이안 홈페이지에 있는 정보를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택배비 별도로 29900원 가격입니다. 정품 스마트 폴리오 케이스 3분의1도 안하는 가격이죠...

가격적 메리트는 참 큰거 같구요 애플 정품 케이스가 참 가격이 너무 비싼거 같습니다.

 

5가지 케이안이 내세우는 케이안 케이스는 탈부착형 펜슬커버, 지문방지 무광소재, 2가지 거치모드 지원, 2.25mm초슬림 디자인,

스마트 폴리오 덮개 자동 ON/OFF가능등이 있습니다.

 

 

태블릿 안쪽 마감이 아까 제가 말했듯 스웨이드 재질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보기에는 좀 비싼느낌은 없는데 어떻게 잘 구성했는지 만져보면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태블릿 전체를 감싸지 못하는 구조다보니 태블릿 본체보다 2mm 돌출 설계로 외관 손상 방지를 하였으며

카메라 파손 방지를 위한 1mm돌출설계및 카메라 부분 탈부착시 내구성 감소 방지를 위해 메탈보강재까지 사용했다고 합니다.

 

이런 세심한 생각과 배려가 소비자들이 해당 브랜드 빠돌이 빠순이가 되는거 같습니다.

 

 

65도 기울기 동영상모드와 30도 기울기 타이핑모드 두가지 거치 모드도 지원합니다.

저는 블로그 포스팅도 저렇게 타이핑모드로 이용하는데 매우 편리합니다.

 

이렇게 케이안 아이패드 프로4 세대 11인치 스마트 폴리오 케이스는 총 5가지에 색상을 가지고 있는데요

 

미드나잇 그린, 차콜그레이, 베이비 핑크, 시크 블랙, 라벤더 이렇게 5가지 색상을 가지고 있네요

 

 

케이안 스마트 폴리오 케이스 제품 상세 스펙입니다.

본품 케이스 커버는 273g으로 상당히 무게감이 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1인치 경우 473g에 무게를 가지고 있는데 커버 사용시 8백그램에 가깝다보니 꽤 무겁습니다.

 

겉 재질은 제가 인조가죽같다고 했지만 PU(폴리우레탄이였습니다)네요

 

지금까지 아이패드 프로4세대 11인치 케이스 추천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