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사용중인 K985P 1세대 제품이 키 입력 오류와 등등 초기불량 제품이였는데 귀찮아서 교체를 받지 않고 있었습니다.
키보드중에서도 그렇게 저렴하지는 않은 제품입니다. 비싸다고 하면 비싸다고 할수있는 가격대 입니다.
요즘 기계식 키보드가 무한경쟁과 여러가지 카일스위치, 오테뮤등으로 인해서 가격이 매우 저렴해졌는데
제가 사용하는 제품은 다소 생소한 무접점 키보드라 그런지 가장 저렴한 제품군도 9만원대 부터 시작합니다.
아무튼 초기불량임에도 사용하다가 다소 시간이 많은 상태라 직접 앱코 서비스 센터에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원효 산부인과 위에 주식회사 앱코가 2층 3층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고객지원센터를 담당하는 서비스 센터는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방문을 하자마자 제 키보드를 테스트 해보시더니 창구로 들어가셨습니다.
아마도 문제를 확실히 인지하시고 상품 재고를 찾아보시러 가신거 같습니다.
앱코 서비스 센터는 아무래도 앱코에서 판매하는 제품군이 워낙 다양하다보니 문을 열고 들어가면
어수선한 분위기입니다. 컴퓨터 케이스, 키보드 등등 여러가지 제품군 상품박스가 있습니다.
앱코 제품들로 꾸며둔 고객센터 대기실 같은곳 입니다. 다소 공간이 협소하다보니 딱 알맞게 인테리어 해놓은거 같습니다.
앱코에서 판매중인 키보드와 케이스등을 살펴 볼수 있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앱코에서 판매중인 기계식 키보드들을 신나게 타건해보고 왔습니다.
현재 사용하는 제품은 무접점 키보드이고 피시방등에서 쉽게 접할수있는 기계식 키보드들도 무척이나
사용해보고 싶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책장같은곳에 이렇게 타자기가 있었습니다. 많이 클래식한 모습에 제품인데 박물관에서나
볼 수 있을거 같은 제품을 눈앞에서 보게되니 신기했습니다.
아무튼 제 제품은 k985P 1세대 제품인데 아크릴 하우징때문에 휨 현상과 초기형 제품답게 불량이 많았습니다.
저 또한 그런 불량 제품이였구요 그래서 이번기회에 방문을 하게 되었는데 전부터 AS정책은 좋다고 알려진
앱솔루트 코리아답게 2세대 제품으로 무상교환 처리를 해주셨습니다.
2세대 제품은 1세대 제품에 아크릴 하우징을 제거해서 휨 현상은 완전히 사라졌다고 합니다.
2세대 제품은 저렇게 알류미늄 상판이 돋보이는 디자인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1세대 디자인이 조금 더 마음에
들었지만 이미 단종된 상품이다보니 신제품으로 교환 받아서 뭐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렇게 새상품 스티커가 붙어있는 미개봉 K985P 제품 박스를 받아 왔습니다.
집까지 왕복 4시간 거리였지만 무상교환으로 2세대 제품으로 교환 받아왔기 때문에 다소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상으로 용산 앱코 ABKO 서비스센터 방문후기 (키보드 무상교체) 포스팅을 마칩니다.!!
4월 11일 라이젠 R5 제품이 출시하면 데스크탑을 구매 예정입니다.
성능이 하스웰에서 브로드웰 사이급 성능에 코어는 더욱 많으니 멀티테스킹 작업에 좋은거 같습니다.
그리고 윈도우10 RS2를 통해서 성능이 향상했다니 AMD 이놈들 RX480때도 그렇더니
라이젠또한 성장형 CPU로 만들어 출시했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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