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후기

수유 소곱창 맛집 부추곱창 먹방 후기

by 플로라이드 2017. 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리왕 뚱이입니다. 새해를 맞이해서 벌써 두 번째 글을 남기는 중입니다.
여러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제가 이번에 포스팅을 할 글은 수유역에 위치해 있는 소 곱창 맛 집인 부추곱창입니다. 

소 곱창들 매니아 사이에서 이미 유명한 맛 집입니다.



메뉴판은 우선 모듬곱창, 부추곱창, 특곱창, 대창, 막창, 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고기가 부족하다 느끼시는 분들은 우삼겹, 염통, 육회등을 추가로 시킬수 있습니다.


요즘 맛집들이라면 기본인 세트메뉴또한 가지고있는 맛집입니다.


사이드메뉴로 치즈계란찜과 주먹밥이 있습니다.




주문한 모듬곱창+계란찜+주먹밥 세트에서 모듬곱창입니다. 판에서 지글지글 익어가는 모습입니다.




제가 주먹밥을 굴려서 만드는 동안 육회를 친구들이 다 먹어버려서 얼마 안 남은 상태입니다. ㅠㅠ

주먹밥은 단무지가 들어서 단짠단짠에 맛으로 끝도 없이 들어가는 맛입니다.

육회는 특제소스로 버무린듯한 고기 맛과 달콤한 배를 같이 먹으면 술이 끝도 없이 들어갈 거 같습니다.

위에 있는 육개장은 대파를 많이 넣고 끓였는지 국물이 일품이었습니다.

맛있는 양파 장아찌가 있었지만 다른 메뉴들이 너무 맛있어서 손이 잘 가지 않았습니다.




이곳은 특이하게 계란찜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올려주셔서 이렇게 먹는 재미또한 주는 좋은곳 이였습니다.




어느덧 곱창이 다익어가서 기름을 흡수하기위해서 테두리에 식빵을 둘러주십니다.



곱창을 다먹고 나서 볶음밥도 두개를 볶아서 먹었습니다. 부추곱창이라는 이름답게 부추가 들어가 있어서

향이 매우 좋습니다.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모듬곱창을 먹고나서 일반 소곱창인 부추곱창 2인분을 추가 했습니다. ㅎㅎ;;




다 먹고 나서 입가심을 하기위해서 수유에 하나뿐인 베스킨라빈스에 방문해서 쿼터사이즈를 먹었습니다.


제가 애정하는 체리쥬빌레가 이렇게 위에서 영롱한 자태로 반겨줍니다.



이상으로 수유 소곱창 맛집 부추곱창 먹방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