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후기

양주 고읍 초밥,스시맛집 스시건

by 플로라이드 2016. 1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리왕뚱이 입니다. 이번에는 양주 고읍에 위치해 있는 초밥집인 스시건입니다.

평소에 생선회를 좋아해서 초밥을 좋아하는데 주변에 이렇게 스시집이 생겨서 한번 가보게 되었습니다.




입구에 들어오시면 이렇게 고양이가 손을 흔들면서 손님들을 반겨주고 잘가 라고 인사를 해줍니다.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메뉴판을 따로 주십니다. 




추가로 사시미도 판매를 하내요 그리고 주류는 4천원부터 시작합니다.



기본적으로 테이블 옆에 간장과 종지 그리고 락교와 생강이 있습니다.




종지에 락교와 생강을 담아줍니다.



초밥을 찍어 먹을 간장을 미리 준비 해주고 죽과 된장국 그리고 샐러드가 나옵니다.




갓 튀긴 새우튀김에 칠리소스가 뿌려져서 먹기 좋게 나옵니다.




먹다보니 먼저시킨 스페셜초밥이 나왔습니다. 구성은 참돔, 점성어, 광어, 참치, 연어, 간장새우, 장어, 소고기, 

새우 이렇게 나오게 됩니다.

우측 상단에는 생와사비가 따로 나옵니다.




스시에 올려진 참돔회는 길이도 길고 두께도 꽤 두툼하니 식감이 좋습니다.




소고기 초밥 , 장어 초밥, 간장새우 초밥입니다. 장새우 경우 일반적인 곳과 다르게 간장이 살에 잘 배어 있어서 맛 있어 보입니다.




연어초밥은 하나에는 양파와 타르타르 소스를 얹어서 맛을냈고 하나는 그냥 연어위에 케이퍼를 올려 맛을 냈습니다.




광어에 지느러미 부위와 참돔 점성어가 보여집니다 위에는 무순이 얹어져 있어서 깔끔해 보입니다.




먹다가 어머니가 궁금하다고 시키신 타코와사비 초밥입니다. 2피스에 2천원씩 입니다.

와사비를 버무린 낙지? 문어?를 군함초밥 위에 얹어 맛을 내었는데 개인적으로 낙지회 같은거를 많이 좋아하지 않는편이라 저는 불호 였습니다.




두번째로 시킨 생선초밥 입니다. 참돔, 점성어 ,광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흰살생선회를 좋아하는 편인데 광어나 우럭은 많이 먹어봤지만 참돔이나 점성어는 새로운 맛 이였습니다.




점성어는 겉이 불그스름하고 밑은 흰살인데 맛이 좋습니다.




참돔에 경우 껍질을 살려두셔서 이 부분에 식감이 상당히 쫄깃합니다.





이상으로 양주 고읍 초밥,스시맛집 스시건에 리뷰를 마치겠는데요 핸드폰 카메라에 습기가 찼는지 사진이 잘 나오지 않는 모습입니다.




평가를 하자면 다시 오고 싶은곳 입니다. 우선 가격이 일반 초밥집과 다르지 않지만 나오는 초밥에 품질을 생각하면 싸다고 느껴집니다. 맛도 좋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