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컴퓨터 정보

지포스/라데온 그래픽카드 순위

by 플로라이드 2016. 7.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몹시나 더운하루입니다 


이럴때는 시원한 수박하나와 선풍기를 틀고 거실에서 소파에앉아서 티비를보면 금상첨화인데요


오늘 제가 알려드릴 정보는 2016년 7월 10일 기준으로 


http://www.videocardbenchmark.net/high_end_gpus.html 이 사이트에서 알려주는 그래픽카드 순위를 가장 고성능 기준으로


나타낸 순위표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저번에 올린 오버워치 사양에서는 그래픽카드가 GTX950이 달리면 최고사양으로 즐길수있다고 하였는데 얼마나 좋은지 


다들 궁금하시잖아요? 그래서 준비보았답니다



위에 엄청나게 비싼그래픽카드를 밑에 129.99달러로 책정되어있는 GTX950이 보이네요 다른 위 그래픽카드들의 가격대를 생각해보면


엄청나게 가격대비 성능비가 좋은 수준이라고 알수있습니다.


GTX950이면은 5년간은게임 안돌아가서 아이고 너무안좋다 라는 말은 하지 않으실수 있을겁니다


이어서 제가 사용중인 노트북의 그래픽카드와 동급사양인 GTX750Ti가 보이네요 이정도만되면 중옵션정도는 무난하게 실행이 가능하답니다.


위에 저 엄청나게 비싸고 성능좋은 그래픽카드들이 사기 부담스러우시다면 이정도 그래픽카드만 장만하여도 3년간은 무난히 게임을 즐기실수있다고 생각됩니다.


마지막으로 출시된지 조금 오래되어 그래픽카드 순위가 많이들 내려갔네요 저기보이는 HD6870은 제가 예전에 데스크탑을 사용할때 쓰던 

그래픽카드인데 그때는 20만원대를 유지하며 나름 메인스트림 그래픽카드였답니다.


벌써부터 저렇게 위에 많은경쟁자들이 있는걸보니 마음이 아프네요


지금까지 지포스그래픽순위 / 라데온그래픽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